최인호 훈제오리 닭가슴살의 매일건강 제품은 오리훈제, 닭가슴살 그리고 닭갈비와 같은 고급 음식들을 전문 매장이나 식당에서 먹는 맛 그대로 집에서도 간단히 요리를 해서 먹을 수 있도록 한 제품들입니다.

최인호의 매일건강 훈제오리는 동의보감의 얼을 정으로 고집하는 정통 웰빙 음식으로 맛은 더하고 기름은 쪽 뺀 정통 훈제오리로서 매장에서 먹던 맛 그대로 집에서도 맛있는 훈제오리를 즐길 수 있도록 했습니다.

은은하게 익힌 쫄깃쫄깃한 육질, 기름을 쪽 뺀 담백한 맛의 조화와 불포화지방산으로 비만 걱정을 할 필요가 없는 제품으로 쫄깃함이 뛰어나고 무독성, 무항생제 사료로 사육한 오리를 초벌구이한 잘먹고 잘사는 웰빙시대의 필수 먹거리입니다.


위 사진은 집에서 간단히 조리하여 맥주와 함께 먹을 수 있도록 만들어 본 모습니다. 이미 초벌구이가 되어 있는 훈제오리를 간단히 직화구이 오븐 조이쿡에 넣고 조금만 조리하면 아주 쉽게 완성이 되는 요리입니다.

▷ 직화구이 오븐 조이쿡 관련 글 참조

연기, 냄새, 기름 걱정 없는 바베큐 직화오븐, 조이쿡
바베규 오븐으로 직접 만들어본 맛있는 바베큐 구이



훈제오리를 먹기 좋게 잘라서 직화구이 오븐에 올리고 조금 구워 접시에 담아내면 간단히 요리가 완성이 됩니다.

마찬가지 방법으로 훈제 닭가슴살 요리도 해 봤습니다.


훈제 닭가슴살을 오븐에 돼지고기 목살과 함께 넣고 조리한 모습입니다. 노릇노릇 잘 익은 것이 아주 먹음직 스럽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닭갈비 요리입니다. 양념이 포장된 닭갈비를 후라이팬에 종이호일을 올리고 양파, 파 등 야채를 조금 썰어 넣고 조리를 했습니다.


종이호일에 요리를 하니 음식도 타지 않고 맛도 더욱 좋아지는 것 같습니다.

▷ 종이호일 관련 글 참조
웰빙 생활의 필수품, 웰라이프 친환경 종이호일 
소중한 가족의 건강을 담은 웰라이프 종이호일 

최인호의 양념 춘천식 닭갈비의 익는 모습이 너무 맛있게 보여서 음식이 조리되는 모습을 동영상으로 찍어 봤습니다. 보기만 해도 너무 먹음직 스러운 모습입니다.

 

 


집에서 만드는 고급 요리, 훈제오리 닭가슴살의 매일건강에 대한 보다 더 많은 정보는 홈페이지(http://www.maeilkunkang.com/)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