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에서는 식용 소금을 천일염, 재제소금, 태움·용융소금, 정제소금, 가공소금으로 다양하게 분류하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천일염은 주로 김치, 젓갈, 장류 제조에 사용되며, 염전에서 바닷물의 자연 증발에 의해 생성되기 때문에 미네랄이 다른 소금에 비해 풍부한 것으로 알려져 있으나, 불순물도 다른 종류의 소금에 비해 많이 함유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깨끗한 환경에서 생산된 천일염이야말로 각종 영양분이 풍부하고 맛과 영양도 뛰어난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최고의 소금이라 할 것입니다.

뉴질랜드 천일염은 천연미네랄과 각종 영양분이 풍부한 뉴질랜드 청정해역에서 생산된 깨끗하고 맛이 뛰어난 100%자연 천일염으로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최고의 천일염으로, 천연 미네랄 이 풍부하게 함유 되어 있으며 간수가 전혀 없어 간수가 들어간 국내산 천일염과는 다르게 쓴맛이 없어 요리의 맛을 깔끔하게 만들어 줍니다.
 


뉴질랜드 천일염은 국내산 천일염에 비해 70%만 사용해도 간을 맞출 수 있으며 거친 입자의 국내산과는 다르게 고운 입자를 가지고 있어 어느 음식에나 잘 어울리는 소금입니다.

하나의 상자에 굵은소금과 가는소금 각 300g이 들어 있는데, 겉으로 보기에도 소금 결정이 희고 가늘게 보이는 것이 아주 깨끗해 보입니다.


뉴질랜드 웰빙 천일염은 천혜의 자연과 오염되지 않은 뉴질랜드 청정해역의 바닷물로 만든 순수한 천일염으로 간수가 없어 독성물질 함유를 우려할 필요가 없고 쓴맛이 없으며, 간수를 빼기 위해 일부러 장기간 보관해야 하는 불편이 없습니다.


뉴질랜드 천일염으로 집에서 자주 만들어 먹는 콩나물 무침 간을 해 봤습니다.

실제로 소금을 조금만 넣었는데도 간이 잘 맞고 깊은 맛이 나는 것 같습니다. 남극해 청정 바다의 깨끗하고 순수한 맛이하는 것이 바로 이런 맛인가 봅니다.

매일 먹어야 하는 소금, 이왕이면 좋은 소금을 먹는 것이 맛과 건강을 모두 지키는 현명한 행동입니다.

앞으로 청정보석이라고 불리는 깨끗한 뉴질랜드 천일염  소금으로 요리를 하면서 그 깊은 맛을 더 느껴 보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