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 홍보지원 센터무료로 홍보를 해 드립니다.

 

중소기업 홍보 지원 센터라는 웹사이트를 개설하여 2010년 8월부터 2015년 2월까지 많은 중소기업의 제품에 대한 홍보활동을 지원해 왔습니다.

 

나름 성실하게 제품에 대한 리뷰도 진행을 해서 웹사이트에 기재하고트위터페이스북 등 SNS에 홍보를 진행했습니다.

 

이후 2015년 2월경부터 업무적으로 바쁜 일이 많이 생기고 사정이 여의치 않아 홍보지원 활동을 못하고 웹사이트는 방치가 되어 버렸습니다.

 

그러던 중 최근에 제가 행정사 시험 준비를 하면서 행정사 시험 준비를 위한 정보공유 차원에 도메인http://esylaw.com )을 등록하고 기존 중소기업 홍보지원 센터 웹사이트에 도메인을 연결하였고지금 이 웹사이트가 바로 [행정사 한 방에 합격하기]라는 새로운 웹사이트 입니다.

 

다만 기존에 작성된 중소기업 홍보지원 관련 글들을 삭제하는 것 보다는 중소기업 지원사회공헌재능기부 등의 차원에서 계속 중소기업 홍보 지원 활동을 하는 것이 좋겠다는 판단을 하게 되었습니다.

 

따라서 본 웹사이트의 메뉴 항목에 [중소기업 홍보 지원 센터]라는 메뉴를 만들어 기존의 홍보 글들을 모아 두었고앞으로 계속 홍보 지원을 해 드릴 예정입니다.

 

홍보 지원을 요청하실 중소기업 담당자 분께서는 홍보할 내용을 작성하여 FREE BOARD에 올려 주시기 바랍니다.

홍보 내용을 확인한 후 작성해 주신 내용을 중소기업 홍보지원 센터 카테고리의 해당 영역에 게시하고 SNS를 통한 홍보를 해 드리도록 하겠습다.

 

FREE BOARD 에 글 남기기(클릭)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