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개념 인라인 보드 유고보드는 창의적인 아이디어와 혁신적인 설계로 탄생한 신개념 보드로서 안정성과 활동성을 겸비하여 초보자도 간편하게 라이딩을 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이미 1차 리뷰([체험단]유고보드, 초보자도 쉽게 즐길 수 있는 신개념 인라인 보드)를 통하여 유고보드에 대한 개략적인 소개를 해 드린 바 있습니다.

이번 2차 리뷰에서는 실제 유고보드를 타고 주행을 하는 모습을 보여드려야 하나 최근 날씨가 야외에서 보드를 탈 수 있도록 허락을 해 주지 않는 부분도 있고 여름 휴가와 맞물려 벌써 체험단 리뷰 제출기한이 초과된 것도 고려하여 일단은 유고보드에 대한 제품 설명을 위주로 한 홍보 위주로 2차 리뷰를 갈음코자 합니다.

유고보드에 대한 기본적인 제품 설명은 차 리뷰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차 리뷰 : [체험단]유고보드, 초보자도 쉽게 즐길 수 있는 신개념 인라인 보드



보드의 생명은 스피드도 아니고, 화려한 디자인도 아닌 바로 안전성입니다.

그런 면에서 본다면 유고보드는 삼성화재 1억원 PL보험가입업체인 국내업체 대일산업에서 제조한 믿을 수 있는 제품으로 한국생활안전시험연구원의 자율안전확인신고를 필(신고필증번호 : B321A006-9001A)한 제품이므로 일단 믿을 수 있는 제품이라고 하겠습니다.

그리고 라이딩을 할 때도 보다 안정적으로 할 수 있도록 제품의 길이가 길게 설계가 되었고 발판에 미끄럼 방지 장치가 되어 있어 쉽고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입니다.

그리고 유고보드의 가장 큰 장점은 보드를 좌우로 비틀면서 추진력이 발생한다는 것입니다. 양쪽 보드의 흔들림과 비틀림에 의해 추진력이 발생하도록 역학적으로 설계가 된 부분인데, 조금 더 이해의 편의를 돕기 위하여 아래 동영상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위 동영상에서 보시는 것처럼 보드를 좌우로 흔들거나 비트는 것에 따라 추진력이 발생하는 구조입니다.

초보자의 경우에는 별로 실효성이 없는 구조이지만 아주 조금만 보드에 익숙해 진다면 유고보드의 묘미를 제대로 느낄 수 있는 핵심적인 부분입니다.

인라인 보드 제품의 경우 값싼 중국 제품에 밀려서 국내에서 생산되는 제품을 찾아보기가 어려운데 유고보드는 순수 국내 개발 제작된 믿을 수 있는 제품이라 더욱 애착이 갑니다.

앞으로 길에서 다른 중국산 제품이 아닌 유고보드를 타고 노는 우리 아이들을 더 많이 볼 수 있게 되기를 기대해 봅니다.

유고보드에 대한 보다 더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http://www.ugoboard.com / http://www.cart114.com)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