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칭의 기적이라고 불리우는  St&B 스트레칭 벨트의 1차 리뷰(스트레칭의 기적, 에스티엔비 스트레칭 벨트)에 이어 St&B를 직접 체험해 본 체험기를 2차 리뷰를 가재하고자 합니다.

St&B의 핵심 원리는 쉽고 편하고 안전한 깊은 스트레칭으로 몸 속 깊은 곳까지 자극을 주어 최고의 스트레칭 효과를 주는 것이라는 사실을 이미 소개해 드린 바 있습니다.

실제 사용해 보면 왜 그런지 잘 위 말의 의미를 잘 아실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St&B로 하는 운동은 누구에게나 필요한 핵심적인 운동이며 쉽고 편하고 안전해서 남녀노소 누구나 할 수 있으며 실천하고 습관화하기 좋은 운동이라는 것도 마찬가지로 추가 설명이 필요 없을 것입니다.

1차 리뷰를 보지 못하신 분들은 1차 리뷰를 참고하시어 제품에 대한 기본적인 정보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1차 리뷰 : 스트레칭의 기적, 에스티엔비 스트레칭 벨트


위 사진을 보시면 아실 수 있듯이 간단히 착용만 하면 스트레칭이 됩니다. 그냥 가만히만 있어도 되니 이 상태로 TV를 시청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가만히 있는 것이 익숙해지면 그 다음에는 한족 다리로만 또는 양 다리를 번갈아 가면서 사용을 해 보기도 하고 다리를 벌리거나 몸을 V자로 만드는 등 다양한 자세를 응용하여 운동을 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스트레칭의 경우 지속적인 스트레칭 운동 효과를 기대하기 어려움에 반하여 St&B는 길이를 조절하는 방식으로 스트레칭 강도를 저절할 수가 잇어서 원하는 강도로 스트레칭을 오랜 시간 지속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 것 같습니다.

대략 몇주동안 열심히 사용해 본 결과 일단은 몸이 한결 가벼워지고 확싷리 유연해 진 것을 느꼈습니다.

열심히 계속하면 S라인은 물론 살도 빠지는 다이어트 효과도 있고 지구력과 스피드도 좋아진다고 하니 St&B로앞으로 계속 열심히 운동할 예정입니다.

제품에 대한 보다 더 많은 정보는 홈페이지(http://www.stnb.co.kr)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