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고보드, 창의적인 아이디어와 혁신적인 설계로 탄생한 신개념 보드로서 안정성과활동성을 겸비하여 초보자도 간편하게 라이딩을 할 수 있는 인라인 보드입니다.

 

보통 우리가 흔히 보는 스네이크 보드 일명 S보드와 유사하지만 이와는 비교가 되지 않을 정도로 뛰어난 제품이 바로 유고보드(UGOBOARD) 입니다.

이런 제품을 선택하실때 가장 중요하게 고려하여야 할 부분은 안전성입니다. 잘못된 조악한 제품은 자칫 큰 사고로 연결될 수 있으므로 무엇보다도 국내 업체가 만든 안전성을 보장할 수 있는 제품인지 여부를 최우선으로 확인하셔야 합니다.

바로 오늘 소개해 드리고자 하는 유고보드는 삼성화재 1억원 PL보험가입업체인 국내업체 대일산업에서 제조한 믿을 수 있는 제품으로 한국생활안전시험연구원의 자율안전확인신고를 필(신고필증번호 : B321A006-9001A)한 안전한 제품입니다.

제품을 직접 보면 길이가 생각보다 조금 긴 770mm입니다. 길이가 긴 만큼 보다 더 안정적인 라이딩을 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고 생각됩니다.

그리고 유고보드의 가장 큰 장점은 보드를 좌우로 비틀면서 추진력이 발생한다는 사실입니다.

양쪽 보드의 흔들림과 비틀림에 의해 추진력이 발생하도록 역학적으로 설계가 된 부분인데, 이 부분은 추후 동영상을 통하여 보다 더 자세히 설명을 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발판에는 미끄럼 방지 장치가 되어 있어 보다 더 안정적인 라이딩을 즐길 수 있도록 설계를 하였습니다.

가끔 보드를 타다 보면 발에 물기가 있거나 노면에 물기가 있어서 발과 발판 사이가 미끄러워 중심히 흔들리는 경우가 있는데 위 사진에서 보시는 바와 같이 미끄럼 방지 장치가 되어 있어 미끄러질 우려는 거의 없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아랫 부분의 우레탄 바퀴는 자유자재로 360도 회전이 되면서 보다 더 역동적인 움직임이 가능하게 해 주고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제품을 처음 받아 개봉해본 느낌은 보드제품의 기본인 안전성에 충실하면서도 양쪽 보드의 흔들림과 비틀림에 의해 추진력이 발생하도록 설계를 한 창의적인 아이디어와 혁신적인 설계가 돋보이는 제품인 것 같습니다.

또한 제품 자체가 탄탄하다는 느낌이 들어 왠만한 충격에도 강할 것 같아 듬직하고 믿음직한 느낌입니다.

안전과 재미, 이 두가지 요소를 모두 만족시키기에 부족함이 없는 제품이 바로 유고보드라고 생각됩니다.

유고보드에 대한 보다 더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http://www.ugoboard.com / http://www.cart114.com)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