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안이나 사무실에 하나씩 놓아두고 지압은 물론 운동까지 할 수 있는 웰빙스툴, 헬스툴에 대한 1차 리뷰([체험단]지압과 운동을 한번에 웰빙스툴, 헬스툴)에 이은 2차 리뷰입니다.

헬스툴(Health Stool)은 발 받침대에 다리거치대와 지압굴림대를 설치하여 발과 다리 관절운동을 할 수 있도록 여러가지 기능을 결합시킨 운동기능을 갖춘 제품입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1차 리뷰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차 리뷰 : [체험단]지압과 운동을 한번에 웰빙스툴, 헬스툴



원통형의 지압굴림대에 있는 지압돌기와 지압봉 그리고 가운데 부분의 봉침형 롤라를 이용하여 지압을 하면 모든 피로가 한꺼번에 풀리는 것을 느끼실 수 있으며,


제품 상단의 다리거치대에 종아리를 올려 놓고 좌우 다리를 번갈아 가며 타격운동(다리 펌프 운동)을 하면 혈액순환 촉진은 물론 뭉친 종아리 근육을 효과적으로 풀어줄 수 있습니다.


다리거치대와 다리 지압운동 기능을 하나로 합쳐놓은 헬스툴을 한번 사용해 보면 항상 의자에 앉기만 하면 헬스툴을 찾게 됩니다. 그래서 헬스툴로 지압과 다리운동을 하는 것이 아예 생활의 한 부분이 되어 버린 느낌입니다.

아래에 발 전문 모델의 헬스툴 사용 동영상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헬스툴은 단순히 다리만 올려 놓는 스툴이 아니라 피로회복과 건강증진에도 도움이 되는 제품입니다.

이미 말씀드린 바와 같이 책상 아래에 헬스툴 하나만 있다면 업무중이나 학습중에도 지압굴림대를 이용하여 다리 지압운동을 하고 다리 및 종아리의 근육을 효과적으로 풀어줄 수 있으므로 직장인들의 업무능률 향상은 물론 학생들의 성적 향상에도 크게 기여할 것으로 생각됩니다.

끝으로 이렇게 좋은 제품을 체험할 수 있게 해 주셔서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리며 2차 체험 리뷰를 마치고자 합니다.

헬스툴은 물론 더 많은 발 받침대와 관련한 정보를 원하시는 분은 태승이엔지(주) 휴랜드 홈페이지(http://huland.co.kr/)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