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성녹차 농축액 다연은 주독을 풀어주고 숙취해소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보성녹차 고농축액 제품으로 일회용 녹차원액으로 포장이 되어 있어 진한 녹차 내음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입니다.

따라서 음주 전후 물에 희석을 시켜 마시거나 음주시에 술에 희석을 시켜 먹으면 아주 좋으며 액상 제품이므로 냉수, 온수에서도 쉽게 용해되어 아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라면을 끓이거나 녹차밥, 녹차라떼 등 요리에 사용하셔도 좋고 피부미용에도 효과가 좋아 세안, 마사지, 머리감을 때 사용을 해도 좋습니다.

숙취해소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보성녹차 농축액, 다연에 대한 기본적인 정보는 이전 포스팅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관련 글 참조
진한 녹차 내음을 간편하게 즐기는 방법, 보성녹차 농축액, 다연
고농축 액상차 황제녹차 다연으로 즐기는 진한 녹차의 내음




위 사진은 밥을 지을 때 다연을 넣고 녹차밥을 지은 모습입니다. 녹차밥이라고 해서 초록색 빛이 날 줄 알았는데 녹차가 진해서 그런지 더욱 짙은 색이 돌면서 윤기가 흐르는 모습입니다.

밥을 지을 때 간단히 다연을 넣는 것 만으로 밥맛도 너무 좋고 건강에도 좋은 녹차밥을 만들 수 있습니다.

녹차밥을 먹은 후에는 후식으로 다연을 희석시켜 만든 녹차를 한잔 마시면 아주 좋습니다.


위 사진은 시원한 생수에 다연을 넣은 모습입니다. 간편하게 만들어진 냉녹차지만 맛은 진하게 우려낸 녹차의 맛을 음미할 수 있습니다.

음주 후에 집에 와서 이렇게 냉녹차를 한잔 만들어서 마시면 주독을 풀어주고 숙취를 해소해 주어 개운한 아침을 맞을 수 있습니다.

항암효과, 노화억제, 성인병 예방, 비만방지, 다이어트, 중금속 및 니코틴 해독, 피로회복, 변비효능, 충치예방, 체질의 산성화 예방, 염증과 세균 감염 억제 등 다양한 녹차의 효과를 그대로 맛볼 수 있는 보성녹차 농축액, 다연에 대한 보다 더 자세한 정보는 다음 카페(http://cafe.daum.net/lakma)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