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연'은 보성녹차 고농축액 제품으로 일회용 녹차원액으로 포장이 되어 있어 진한 녹차 내음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입니다.

다연은 뜨거운 물에 티백이나 가루녹차를 우려내 사용하는 등의 여러가지 단점들을 보완하여 녹차의 맛과 향, 고유 성분을 그대로 함유한 액상 상태로 커피 프림액 포장처럼 주머니나 핸드백 등에 휴대할 수 있어 간편하고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밀봉 상태에서 보관되고 편리하게 사용되는 위생적인 포장으로 냉수, 온수에서도 쉽게 용해되어 아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특히 주독을 풀어주고 숙취해소에 탁월한 효과가 있어 음주 전후 또는 술에 희석을 시켜 드셔도 좋다고 합니다.


또한 라면을 끓이거나 녹차밥, 녹차라떼 등 요리에 사용하셔도 좋고 피부미용에도 효과가 좋아 세안, 마사지, 머리감을 때 사용을 해도 좋습니다.

제품에 대한기본적인 정보는 중소기업홍보지원 블로그에 포스팅한 아래 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관련 글 참조
진한 녹차 내음을 간편하게 즐기는 방법, 보성녹차 농축액, 다연




보관하기 편리한 박스 형태의 포장으로 되어 있습니다. 박스 그대로 건냉한 장소에 보관을 해 두고 사용을 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피부 마사지에 사용을 해도 좋고 생수에 넣어 마시거나 소주에 넣어 먹어도 좋으며, 각종 요리에 사용하면 좋다고 합니다.



박스를 열어 보면 낱개로 포장된 24개의 액상차가 들어 있습니다.

그리고 농축액 활용법이 자세히 기재되어 있습니다. 세안이나 머리를 감을때, 녹차소주를 만들때, 생선욜나 유요리를 할 때, 녹차밥 등을 만들 때에 보성녹차 농축액 다연을 활용하여 당양한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항암효과, 노화억제, 성인병 예방, 비만방지, 다이어트, 중금속 및 니코틴 해독, 피로회복, 변비효능, 충치예방, 체질의 산성화 예방, 염증과 세균 감염 억제 등 다양한 녹차의 효과를 그대로 맛볼 수 있는 보성녹차 농축액, 다연에 대한 보다 더 자세한 정보는 다음 카페(http://cafe.daum.net/lakma)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