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렉스 바이러스킬러 LED스탠드는 공기 중 각종 바이러스와 유해물질을 제거하는 세계적인 공기제균 특허기술인 S-Plasma ion 기술을 채용한 제품입니다.

물론 기본적으로 친환경 미래 광원인 LED 전구를 사용하였고 자외선과 빛떨림이 없어 시력보호와 집중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스탠드 본연의 기능에도 아주 충실한 제품입니다.

즉, 오렉스 바이러스킬러 LED스탠드는 눈을 피로하게 하는 자외선이 없고, 빛 떨림 현상이 없어 자녀의 학습능률을 향상시켜주고, 초절전, 반영구적 수명의 친환경 LED전구를 사용하여 램프의 교체 없이 50,000시간을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일 뿐만 아니라 독감원인물질인 H1N1 바이러스와 박테리아, 곰팡이는 물론 아토피와 알레르기 원인물질까지 제거해 줍니다. 그리고 피부노화 및 질병의 원인이 되는 독성과 산화력이 강한 활성산소를 수분상태로 결합시켜 활성산소의 농도를 감소시켜 주는 최고의 제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제품에 대한 소개와 개봉기는 아래 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오렉스 바이러스킬러 LED스탠드]자녀의 건강을 위한 바이러스킬러 LED스탠드
[오렉스 바이러스킬러 LED스탠드]우리아이의 건강을 위한 차별화된 LED 스탠드
 


제품을 거의 1달 정도 사용해 본 결과 개인적인 느낌으로는 아이의 집중력이 상당히 좋아진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책상에 앉아서 딴짓을 하지도 않고 조금을 앉아 있더라도 집중을 해서 공부를 한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바이러스나 각종 곰팡이 등의 세균을 없애주는 효과 때문인지는 몰라도 항상 비염을 달고 있던 비염이 많이 호전되는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오렉스 바이러스킬러 LED스탠드는 열심히 공부하는 아이를 위해 아이의 집중력 향상과 시력보호 그리고 건강을 위한 최고의 선물이 될 것입니다.

오렉스 바이러스킬러 LED스탠드에 대한 보다 더 자세한 설명은 홈페이지(http://www.iorex.net)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