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렉스 바이러스킬러 LED스탠드는 기존의 스탠드와는 전혀 다른 차별화된 기능을 가지고 있는 스탠드입니다.

시력보호 및 집중력 향상이라는 스탠드로서의 기본적인 기능에 충실하면서도 각종 바이러스, 곰팡이, 알레르기의 원인균 제거는 물론 인체에 해로운 활성산소로부터 우리 아이들의 건강까지 지켜줄 수 있는 제품입니다.

오렉스 바이러스킬러 LED스탠드에 대한 기본적인 제품 정보는 이전에 소개해 드린 글을 참고하시기 바라며 오늘은 제품을 개봉해 본 느낌과 기본적인 기능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제품 소개 참고 포스팅

[오렉스 바이러스킬러 LED스탠드]자녀의 건강을 위한 바이러스킬러 LED스탠드
 


열심히 공부하는 아이들을 볼 때마다 부모의 입장에서는 아이들의 건강이 가장 걱정이 될 것입니다. 그러나 책상 위에 오렉스 바이러스킬러 LED스탠드를 설치해 주면 아이들의 건강 걱정을 다소나마 덜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본체 받침대 바로 윗부분에 있는 각도 조절 관절과 상부에 있는 각도 조절 관절은 상하좌우에 맞게 원하는 각도 조절을 자유롭게 할 수 있습니다.


본체 받침대에 LED 조명과 S-Plasma ion 장치를 조작하는 네개의 터치 스위치가 있어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본체에는 S-Plasma ion 동작에 필요한 공기 공급시에 이물질을 걸러주는 먼지거름 필터와 S-Plasma ion 발생기의 청소용 홈, 그리고 S-Plasma ion 도출구가 자리잡고 있습니다.

오렉스 바이러스킬러 LED스탠드는 눈을 피로하게 하는 자외선이 없고, 빛 떨림 현상이 없어 자녀의 학습능률을 향상시켜주고, 초절전, 반영구적 수명의 친환경 LED전구를 사용하여 램프의 교체 없이 50,000시간을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며, S-Plasma ion 발생을 통하여 독감원인물질인 H1N1 바이러스와 박테리아, 곰팡이는 물론 아토피와 알레르기 원인물질까지 제거해 줍니다. 

학습을 위한 집중력도 향상시키고 건강에도 도움을 주는 오렉스 바이러스킬러 LED스탠드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홈페이지(http://www.iorex.net)를 참고하시기 바라며, 계속하여 다음 리뷰에서는 사용기를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