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안에서 마음놓고 줄넘기를 할 수 있는 줄넘기용 매트는 실내에서 줄넘기를 할 때에 줄넘기가 바닥을 치는 소리와 몸이 바닥에 닿을 때 울리는 소리가 거의 나지 않도록 함으로써 집안에서도 마음놓고 줄넘기를 할 수 있도록 해 주는 제품입니다.

이 줄넘기용 매트만 있다면 아파트 실내에서도 아랫층에 신경쓰지 않고 마음놓고 줄넘기를 할 수 있게 되어 아무리 추운 겨울에도 다이어트에 가장 효과가 좋은 줄넘기를 꾸준히 할 수 있습니다.

이전 리뷰(실내에서도 편리하게 줄넘기를 할 수 있는 줄넘기용 매트)에서 줄넘기용 매트의 원리와 규격, 재질을 비롯한 기본 사항에서부터 제품의 장점에 대하여 자세히 설명을 드린 바 있습니다.

아래에서는 줄넘기용 매트를 꾸준히 사용해 본 경험에 따라 제품에 대한 의견을 추가로 말씀드리겠습니다.

그 전에 우선 종전의 리뷰를 통하여 제품에 대한 기본적인 내용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이전 리뷰 : 실내에서도 편리하게 줄넘기를 할 수 있는 줄넘기용 매트


줄넘기용 매트를 사용해본 느낌은 아무리 뛰어도 울리지 않고 소리가 나지 않고 푹신푹신 해서 운동을 하기에는 아주 좋은 매트라는 것입니다.

줄넘기 뿐만이 아니고 심지어 요가 또는 그냥 윗몸일으키기를 해도 아주 편안하게 할 수 있습니다.



아무리 뛰어도 소리가 나거나 울리지 않고 푹신푹신 해서 발목이나 무릎의 충격까지 완화시켜 주니 정말 줄넘기용 매트라고 할만 한 것 같습니다.

이미 말씀드린 바와 같이 줄넘기용 매트만 있으면 우천시나 또는 추운날씨에도 간편하게 실내에서 즐겁게 줄넘기를 즐길 수 있습니다.

다이어트와 각종 성인병 예방은 물론 어린이들의 성장에도 도움이 되는 최고의 운동 줄넘기를 이제 줄넘기용 매트로 실내에서도 편안하게 즐겨 보시기 바랍니다.

줄넘기용 매트를 포함한 다양한 운동 용품들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성원에스피 홈페이지(http://www.sungwonsp.com/)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