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가 쌀쌀해지면서 야외에서 하는 운동보다는 실내운동을 많이 하게 됩니다.

실내에서 운동을 하게 되면 줄넘기와 같이 소음이 많이 나는 운동을 쉽게 하기가 어려워 대부분 근력운동 위주로 운동을 합니다.

그러나 다이어트는 물론 전신운동 효과가 있는 줄넘기를 마음놓고 실내에서 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실내에서 줄넘기를 할 대에 가장 신경이 쓰이는 부분은 줄넘기가 바닥을 치는 소리와 몸이 바닥에 닿을 때 울리는 소리입니다. 만약 아파트에서 줄넘기를 하게 되면 정상적인 경우에는 당장 아랫층의 항의로 인해서 1분 이상 줄넘기를 하는 것이 불가능 할 것입니다.

바로 이런 소음 문제를 획기적으로 해결해 줄 수 있는 방법이 줄넘기용 매트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부드러운 느낌으로 만들어진 12mm의 인조잔디 파일은 마치 자연속에서 뛰는 듯한 느낌을 주어 줄넘기가 바닥을 치는 소리를 완벽하게 게거해 주고 몸이 바닥에 닿는 충격을 완화시켜 소음을 제거해줍니다.

또한 120cm X 60cm의 개인용으로 사용하기 좋은 넉넉한 사이즈는 줄넘기 외에도 요가를 할 때나 가벼운 스트레칭을 할 때 사용하여도 좋습니다.


바닥의 EVA 충격흡수 매트 또한 5mm의 두께로 줄넘기시에 생겨나는 소음을 효과적으로 흡수하여 소음을 없애 줍니다.

전체적으로 12mm의 인조잔디 파일과 5mm의 EVA 충격흡수 매트로 이루어져 두께가 17mm에 달하는 줄넘기용 매트는 줄넘기시 전해지는 무릎의 충격을 완화시켜주며 줄넘기시 발생되는 소음과 울림을 가장 최소화 시켜 주므로 장기간 사용해도 전혀 무리가 없는 제품입니다.


바닥면에는 실리콘 재질의 밀림방지 포인트를 일정간격으로 배치하여 줄넘기시에 매트가 쉽게 움직이지 않도록 신경을 쓴 흔적을 볼 수 있습니다.

성원에스피의 줄넘기용 매트만 있으면 아무리 우천시나 또는 추운날씨로 인하여 실외에서 줄넘기를 할 수 없는 경우에도 간편하게 실내에서 즐겁게 줄넘기를 즐길 수 있습니다.

다이어트와 각종 성인병 예방은 물론 어린이들의 성장에도 도움이 되는 최고의 운동 줄넘기를 이제 줄넘기용 매트로 실내에서도 편안하게 즐겨 보시기 바랍니다.

줄넘기용 매트를 포함한 다양한 운동 용품들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성원에스피 홈페이지(http://www.sungwonsp.com/)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