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이상의 디자인은 없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깜찍하고 예쁜 디자인의 포인트라인 악세사리 연필은 손에 들고만 있어도 손이 더욱 돋보이며 심지어 글씨까지도 돋보이게 하는 제품입니다.

연필 자체에 귀엽고 깜찍한 각종 캐릭터 디자인이 되어 있어 어린이들은 물론이고 청소년 및 어른들까지도 멋스럽게 쓸 수 있는 연필입니다.

가볍게 손에 들고만 있어도 주위 모든 사람들의 시선을 한번에 받을 수 있는 포인트라인 악세사리 연필은 연필이라기 보다는 하나의 멋스러운 악세사리라고 해도 좋을만큼 패셔너블한 제품임은 더 이상 말할 필요가 없을 정도입니다.

이미 1차 리뷰(글쓰기가 즐거워지는 포인트라인 악세사리 연필)에서 포인트라인 악세사리 연필에 대한 이미지나 디자인 등에 대하여 자세히 말씀 드린 바 있으므로 포인트라인 악세사리 연필에 대한 기본적인 사항은 1차 리뷰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차 리뷰 : 글쓰기가 즐거워지는 포인트라인 악세사리 연필


손이 더욱 예뻐 보이는 포인트라인 악세사리 연필의 모습입니다.

이번 글에서는 바로 이 좋은 디자인의 연필에 대한 장단점에 대하여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장점이라고 한다면 단연코 디자인입니다. 멋지고 깜찍하면서도 예쁜 디자인으로 많은 사람들의 시선을 받고 부러움을 살 수 있는 제품이며 쓰는 사람의 품격까지 높여줄 수 있는 부분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마지막으로 굳이 단점을 말하자면 글씨를 쓰거나 집중해서 공부를 할 때에 윗부분에 달려 있는 각종 악세사리의 달그락 거리는 소리가 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약간 경쾌한 소리라서 그렇게 거슬리지는 않지만 재료 소재를 조금 변경하여 글씨를 쓸 때에 연필에 매달려 있는 악세사리와 연필이 서로 부딪히더라도 소리가 나지 않도록 개선을 한다면 더 좋을 수 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러나 저학년들의 경우에는 악세사리 부딪히는 소리가 재미있어서 더욱 연필을 자주 쥐고 싶어 할 것이고 이로 인한 학습효과가 증진될 수도 있을 것입니다.

따라서 경쾌한 악세사리의 소리가 단점이라고 할 수는 없으나 고학년 학생들의 경우 이러한 요구사항이 있을 가능성도 전혀 배제할 수 없어 이 부분을 언급해 봤습니다.

손이 더욱 예뻐 보이는 포인트라인 악세사리 연필, 쓸때마다 기분이 좋아져 자주 쓰고 싶어지는 행복을 부르는 연필인 것 같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