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 그대로의 천연 허브로 만든 천연 찜질팩, 아이러브 허브를 체험하게 되었습니다.

 

허브 찜질팩에는 어깨용, 허리 복부용, 무릎용, 손 발목용 등 여러가지가 있지만 제가 이번에 체험하게 된 제품은 우리몸에서 가장 피로를 느끼기 쉬운 어깨와 목 그리고 등과 가슴 윗부분까지 포근하게 감싸주며 찜질을 해 주는 어깨용 찜질팩입니다.

평소 목과 어깨가 자주 결리고 아파서 뭔가 시원하게 찜질을 하면 좋겠다는 생각을 많이 했는데, 마침 허브찜질팩을 사용해 보고 체험을 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져 너무 기쁘게 생각합니다.

우선 수령한 제품을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비닐팩에 잘 포장이 되어 있는 모습입니다. 색상도 밝고 포근한 느낌을 주는 색상으로 마음이 푸근해 지고 몸의 긴장이 풀릴 것 같은 기대가 됩니다.


커버와 본체가 분리가 되어 있어 사용할 때는 커버를 씌워서 사용을 함으로서 보다 더 편안한 착용감과 안정감을 느낄 수 있으며, 어깨와 접촉이 되는 한쪽 면은 겨울용 보온 소재인 폴라폴리스로 되어 있어 찜질시에 온도를 오래 유지시켜 주도록 되어 있습니다.


또한 앞쪽 목 부분이 착용시에 목을 완전히 감싸고 흘러내리거나 틀어지지 않도록 부직포로 고정을 할 수 있도록 되어 있어 찜질팩을 착용하고도 일상적인 활동을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목을 더욱 편안하게 찜질을 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습니다.


게다가 제일 중요한 내용물인 허브를 교체할 수 있도록 만들어져 찜질팩을 오래 사용하여 허브향이 없어진 경우에도 허브만 별도록 교체할 수 있어 거의 반영구적이면서도 경제적으로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필요한 상황에 따라 효능별로 라벤더, 로즈마리, 펜넬, 오레가노 등의 내용물을 교체하여 사용할 수 있으므로 하나의 제품으로 4개 이상의 제품을 사용하는 것과 같은 효과를 볼 수도 있습니다.

어느 허브 향이 가장 좋은지 종류별로 사용해 보고 자신에게 가장 잘 맞는 내용물을 선택하여 사용하거나 그때 그때의 필요에 따라 내용물을 선택하여 사용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천연 허브만을 사용하고 안전하고 위생적인 이중 박음질로 먼지 걱정이 없을 뿐만 아니라 부드러운 면 소재로 만들어 피부에 자극이 없고 종류별로 내용물을 교체하여 거의 반 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아이러브허브 천연허브찜질팩은 스트레스 등으로 인하여 목과 어깨가 뻐근한 현대인들에게 가장 좋은 선물이 될 것으로 생각됩니다.


제품을 받은 기념으로 한번 사용해 봤는데, 천연허브라서 그런지 향기가 너무 좋고 풍부합니다. 향기만 맡아도 스트레스가 확 풀리고 몸의 긴장이 풀어지는데 거기에다 따뜻하게 찜질까지 할 수 있으니 효과가 피로회복 스트레스 해소는 물론 목과 어깨의 결림까지 한번에 해결이 되는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제품에 대한 보다 더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http://www.iloveherb.com 또는 네이버에서 '아이러브허브'를 검색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