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프리 천연가죽 파우치 퀴르비스 체험단 활동을 통하여 사용하게 된 가죽파우치, 중소기업 제품이라고는 믿어지지 않을 정도로 고급스럽고 멋스러운 분위기에 최고의 품질은 누가 보더라도 완벽한 명품 가죽 파우치 그 자체입니다.

사실 저의 저렴한 분위기 보다는 여자분들의 패션소품으로 더욱 진가를 발휘하는 제품이라 우리 집사람의 끈질긴 설득에 의하여 초기부터 제가 아닌 우아한 여성분이 제품을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아래에 실제 사용한 사람의 소감에 주위 분들의 반응을 추가하여 2차 사용기를 기재히 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제품은 고급스러운 가죽 제품에 바느질까지 꼼꼼히 마무리되어 있어서 어느 패션과도 코디가 완벽하게 이루어지며 실용성과 편안함 그리고 패션까지 완성을 시킬 수 있는 제품으로 주위의 반응은 한마디로 어느 백화점에서 구입을 했느냐 하는 질문이 가장 많다고 합니다.

그리고 그 다음 반응이 이 제품이 천화테크라는 우리나라의 중소기업의 제품이라는 것을 알고는 모두 너무 놀란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제품에 대하여 문의하는 사람들이 많아서 아예 오프리 다음카페 코코프리뷰(http://cafe.daum.net/cocofreeview)를 알려주고 옥션이나 인터파크 등 인터넷 쇼핑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고 보는 사람마다 알려주고 있다고 합니다.

이 정도 되면 홍보 효과는 만점인 것 같습니다.

그리고 개인적인 사용상의 만족도는 100점 만점에 200점이라고 합니다.


어느 가방이나 어느 소품에나 잘 어울리면서 핸드폰도 안전하고 편리하게 보관할 수 있는 제품이면서 가는 곳 마다 모든 사람들의 시선과 부러움을 느낄 수 있어서 항상 휴대하고 다니는 제품입니다.

아마도 몇 해가 지나지 않아 오프리가 당당한 명품 반열에 올라 오프리라고 하면 명품 가죽파우치의 대명사가 될 것을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마지막으로 이렇게 멋지고 좋은 제품을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회를 주신 천화테크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