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가철을 맞아 산이나 바다로 떠나시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이렇게 산이나 바다로 캠핑을 가거나 여행을 떠날때 곡 하나씩 휴대하는 것이 있습니다.

바로 휴대용 전등입니다. 그런데 기존의 휴대용라이트는 비가 오거나 또는 바닷가에서 물만 닿아도 못쓰게 되는 경우가 많이 있었습니다. 야외에서 극한 상황에 잘 작동을 하여야 할 라이트가 꼭 필요한 순간에 작동을 하지 않는다면 큰 문제일 것입니다.

오늘 체험단으로 소개해 드릴 제품은 기존 라이트들의 단점을 모두 없앤 새로운 라이트로서 제목에서 말씀드린 바와 같이 100M 방수가 되는 다기능 휴대용 수중라이트 INNOBEAM U5 입니다.


위 사진에서 보시는 바와 같이 한 손으로 가볍게 쥐고 작동을 할 수 있는 사이즈의 작은 라이트 입니다. 그러나 크기가 작다고 성능이 부족한 것은 아닙니다. 오히려 크고 무겁기만 한 다른 라이트 보다 더 강력한 불빛을 밝혀 주고 있습니다.


제품 구성은 한 상자안에 라이트 본제품과 차량용 충전기 그리고 가정용 충전기가 함께 들어 있습니다. 등산 낚시 등 여행을 떠날 때에 차량으로 이동하는 시간이 많으므로 차량용 충전기를 함께 포함시킨 것은 정말 탁월한 선택인 것으로 생각됩니다.

다음으로 아래에 수중용라이트를 작동하시는 동영상을 보시겠습니다.

 

 

회전식 스위치를 채택하고있어서 간단히 한손으로 스위치를 좌 우로 회전함으로서 제품을 작동시킬 수 있습니다.

밝은 형광들 불빛 아래에서 작동을 해 보았음에도 불구하고 아주 강한 불빛이 나오는 것으로 봐서 어두운 곳에서도 휴대용 라이트 U5 하나만 있으면 전혀 문제가 없을 것 같습니다.

겉모습도 아주 강해 보이고 재질도 플라스틱이 아닌 금속 재질이라 왠만한 충격에도 전혀 문제가 없을 것 같습니다. 어두운 곳에서도 아주 기후가 좋지 않은 극한 상황에서도 심지어는 물 속에서도 아무 이상없이 사용할 수 있는 믿음이 가는 제품인 것 같습니다.

이상 1차 개봉기 겸 간단한 사용기를 마치고 조만간 2차 리뷰로 찾아뵙겠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