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에게 친근한 고추장은 된장과 더불어 우리의 식탁에서 없어서는 안될 음식 중의 하나이며 건강에도 아주 좋은 음식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렇게 건강에 좋은 고추장에 매실 액기스를 첨가하여 기능성을 강조한 식품이 바로 순창매실고추장입니다.

매실은 매실의 신맛 성분인 알리신의 살균, 항균작용, 혈액순환 및 고지혈증 개선, 인슐린 분비촉진 당뇨개선, 에너지대사 촉진운동, DNA 보호 항암효과, 면역기능증진, 피로회복, 간기능 향상, 해독작용 등의 효과와 효능이 과학적으로 증명이 된 아주 유익한 식품입니다.

이러한 매실액이 고추장에 가미 됨에 따라 매실고추장은 이러한 매실의 효능에 더하여 고혈압 예방, 당뇨병 예방, 신경안정 및 진정효과, 간기능 강화, 위장기능 강화, 비만예방, 해독작용, 알레르기 억제 등 영양적으로는 물론 기능적으로도 더욱 뛰어난 식품으로 탄생을 하게 됩니다.



순창매실고추장은 대한민국 장류 특구단지에 위치하고 있으며 국내 유일의 매실고추장 제조기술 및 시제품 생산 Know-How 경험 등 제조기술을 가지고 있는 (주)순창마을에서 만들어낸 명품 고추장입니다.

고급스러운 단지 모양의 플라스틱 용기에 고추장이 담겨져 있으며 용기안에 들어 있는 고추장은 매실이 들어있어서 그런지 반짝반짝 빛을 뿜어내고 있습니다.


간단히 밥 한그릇 뚝딱 비벼 봤습니다.

아무것도 첨가하지 않고 그냥 매실고추장 하나만으로도 아주 훌륭한 맛을 내는 것 같습니다.

너무 맵지도 짜지도 않은 깔끔한 맛이며, 먹을 때는 물론이고 먹고 나서도 입안이 개운해 지는 느낌과 함께 식욕을 돋우는 맛이 아주 일품입니다.

입맛이 당기는 대로 계속 먹는다는 아마 끝이 없이 음식이 들어갈 것 같습니다.

몸에도 좋고 맛도 좋은 순창매실고추장과 같은 제품들이 많이 나와서 우리 전통 음식의 우수성이 국내는 물론 전 세계에도 널리 알려졌으면 좋겠습니다.

순창매실고추장에 대한 보다 더 자세한 정보는 (주)순창마을 홈페이지(http://www.순창마을.kr/)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스마트폰의 완결판, HTC의 4.3인치 안드로이드폰 디자이어 HD
아이패드의 라이벌은 갤럭시탭이 아닌 종이 신문과 종이책
스마트폰 디스플레이 대형화 경쟁, 5인치 스마트폰 출시
2G에서 사용할 수 있는 CDMA 아이폰 출시 예정
구글 애드센스를 대체할 블로그 수익모델, Kauli(카울리)
아파트 구입하려고 부동산에 가 보니, 아직도 정신 못차렸네!
늘어만 가는 몸무게, 체중 감량만이 살 길
진정한 아이패드 대항마는 35달러 태양열 동력의 태블릿PC
성수기 호텔 콘도 펜션, 언제나 최저가로 예약 하는 방법
아이폰4 예약판매로 본 스마트폰 지형도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