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비의 물질이라고 불리우는 이눌린이 다량으로 함유되어 있는 돼지감자, 바로 이 돼지감자로 만든 발효음료 당딴지를 직접 마셔 봤습니다.

우선 당딴지라는 것이 생소한 분들을 위하여 간단히 당딴지에 대하여 소개를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당딴지는 당뇨, 고지혈증, 소화불량증, 변비 등에 효능이 있는 21세기의 르네상스라고 불리우는 돼지감자를 주원료로 하고 여기에 당뇨, 노화방지, 피로회복, 면역기능 등에 도움을 주는 발효홈삼과 황기, 대추와 같은 한약재를 함유하여 만들어진 고급 발효음료 입니다.


체험용으로 받은 제품은 100ml 음료 30포가 들어 있는 한박스를 받았는데 하루에 2포씩 15일 분량입니다.


당딴지의 주요 효능은 돼지감자를 주 원료로 하는 만큼 당을 저하시키고 인슐린 분비를 촉진시켜 당뇨병을 예방하는 작용을 하고 칼로리가 낮은 다당류인 이눌린이 위에서 소화되지 않고 장으로 내려가 혈당을 상승시키지 않아 피곤해진 췌장을 쉬게할 수 있습니다.

또한 뛰어난 수용성 식이섬유인 이눌린은 다이어트에도 도움을 주며, 이 밖에도 신장기능, 장기능을 강화시키고 혈액을 정화하며 몸 속에 쌓여있는 노폐물을 배출하여 피부미용에도 탁월한 효과가 있습니다.


발효제품이라 새콤한 맛이 보기만 해도 건강에 좋을 것 같은 생각이 듭니다.

당딴지를 드시는 방법은 오전, 오후 편하신 시간에 각각 한봉지씩 하루에 2봉지를 드시면 됩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한가지 더 말슴을 드리자면 아무리 좋은 제품이라도 사람이 먹는 음식은 좋은 원료를 이용하여 믿을 수 있는 깨끗한 환경에서 정성껏 만들어야 합니다.

당딴지는 진도의 오염되지 않은 땅에서 무농약, 무비료 농법으로 생산된 비옥한 땅에서 자란 돼지감자를 저온진공 상태에서 장시간 탕전후 4단계 발효과정을 거쳐 원액을 만들고 24시간 고주파, 저주파를 이용하여 나노화된 물질을 멸균처리후 포장을 합니다.

이 모든 과정을 무농약, 무비료 농산물을 가지고 무과당, 화학적 첨가물 등을 사용하지 않고 제품을 생산하여 인류의 건강에 이바지 한다는 기업 정신을 가지고 있는 우리 중소기업 (주)제이엔비바이오(http://www.jnbbio.co.kr)에서 책임지고 만들고 있기 때문에 더욱 안심하고 믿고 먹을 수 있습니다.

맛과 영양을 한단계 높인 믿을 수 있는 건강음료 당딴지로 많은 분들이 더욱 건강해 지시기를 바랍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