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용 기능성 물병 파워스톤은 100% 천연 광물질을 원료로 하여 가공하여 인체에 안전한 제품으로 탁월한 살균 및 항균력, 미네랄 용출기능, 물속 유해물질 분해, 항 곰팡이 기능 등을 하는 기능성 물병입니다.

겉으로 보기에는 일반 물병과 다를 바 없어 보이는 이 제품의 가장 큰 특징은 파워스톤이라고 하는 세라믹볼 카트리지가 들어 있다는 점 입니다.

파워스톤은 생명의 흙으로 알려진 황토와 여러 종의 희귀 원석을 혼합하여 900~1,100도 이상의 고열로 형성된 고체 제품으로 탄생된 세라믹 볼 입니다. 이 세라믹 볼은 흡착 이온화, 살균, 신선도 유지, 탈취능력이 탁월한 제품으로 FDA에서 의료기기 1등급 및 안전성 테스트에서 적합 인증을 받은 제품입니다.

휴대용 기능성 물병 파워스톤에 대한 기본적인 정보는 아래 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관련 글 참조

휴대용 기능성 물병, 100% 천연 광물질을 원료로 가공한 파워스톤

 




위 사진의 가운데에 있는 물병의 아랫부분에 볼록하게 올라온 것이 세라믹볼 파워스톤 카트리지 입니다. 이 부분으로 인해서 파워스톤 물병이 음이온 방사, 항균, 미네랄 용출, 물 및 공기정화, 유해물질 분해 등의 성능을 나타내게 되는 것입니다.

일단 물병 자체의 외관은 들고다니기 좋게 설계가 되어 있고 용량도 580ml로 가볍게 등산을 가거나 운동을 갈 때에 사용하기에 알맞은 크기입니다.  


직접 파워스톤에 물을 넣고 음용을 해 본 결과 일반 생수에 비하여 물맛이 확연히 부드러운 것을 느꼈습니다. 
그리고 파워스톤의 물을 운동 후에 마시면 생수를 비롯한 다른 음료보다 더 빠르게 갈증이 해소가 됩니다.

파워스톤이 있다면 굳이 생수를 사 먹지 않아도 될 것 같습니다. 파워스톤은 약 12개월~16개월 동안 사용할 수 있다고 하니 파워스톤 하나면 생수값이나 다른 음료수 값을 빼고도 남을 것 같다는 생각도 듭니다.

간단히 휴대하기 좋고 게다가 물맛도 좋아지는 파워스톤, 언제부터인가 운동할 때에 꼭 챙겨야 하는 필수품이 되어 버렸습니다.

이상으로 파워스톤에 개봉기 및 사용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휴대용 기능성 물병 파워스톤에 대한 보다 더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http://www.uhkorea.net)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