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정지역 보은에 위치하고 있는 구록원 사슴목장에서 맑은 물과 자연산 생초, 콩, 한약재를 먹고 자란 건강한 사슴으로 만든 구록원 사슴 엑기스, '보은대추 사슴한마리 통째로'는 구록원에서 직접 키운 사슴엑기스와 대추로 유명한 보은의 대추엑기스 그리고 당귀, 두충, 오가피, 헛개, 상지, 진피, 모과, 맥아, 계내금, 생강, 녹용 등 엄선된 국내산 최고의 재료로 만들어진 건강 보조 식품입니다.

사슴은 예로부터 건강증진, 체력증진, 영양보급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어 보는 순간 건강을 위한 최고의 선택임을 알 수 있습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이미 제품 소개와 개봉기를 통하여 자세히 말씀 드린 바 있으므로 우선 아래의 글을 참고하시기 바라며 다음에서 계속하여 이 제품을 음용한 후의 몸의 변화 등에 대하여 자세히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관련 글 참조
구록원에서 직접 키운 건강한 사슴으로 만들었습니다. 보은대추 사슴한마리 통째로!
건강을 위한 최고의 선택, 전통건강식! 구록원 보은대추 사슴한마리 통째로


구록원 보은대추 사슴한마리 통째로를 아침저녁으로 하루 2~3회씩 꾸준히 약3주 이상 음용한 결과 이상하게도 몸이 가볍고 활력이 넘치는 것을 느꼈습니다.

장마철이라 습기가 많고 날이 더워 체력관리가 힘들어야만 정상인데 아침에 일어날 때도 아주 개운하고 피로를 느끼는 것이 많이 줄어들었습니다.

또한 평소에 몸이 좋지 않아 꾸준히 걷기 운동을 하는데, 운동을 하는 시간이나 강도가 상당히 늘어난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역시 사슴이 건강증진, 체력증진, 영양보급에 도움이 된다는 말이 사실인 것 같습니다. 요즘 한약이나 다른 약재들을 먹으려고 해도 각종 중국산 제품에 대한 중금속에 대한 우려 등으로 인해 쉽게 믿고 먹을 수 있는 것들이 많지 않습니다.

그러나 보은대추 사슴한마리 통째로는 우리나라의 청정지역 보은에 위치하고 있는 구록원 사슴목장에서 맑은 물과 자연산 생초, 콩, 한약재를 먹고 자란 건강한 사슴으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더욱 믿고 먹을 수 있습니다.

건강증진, 체력증진, 영양보급에  도움이 되는 믿고 먹을 수 있는 최고의 식품, 구록원 '보은대추 사슴 한마리 통째로'로 활력을 찾고 건강도 지키시기 바랍니다.

제품에 대한 보다 더 자세한 정보는 구록원 홈페이지(http://www.gurokwon.com)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