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산업 한쪽면만 날 세우는 주방용 칼은 특수연마각도로 제작되어 절삭력이 뛰어나고 마모시 한쪽면만 연마하여도 높은 절삭력(물건을 자르거나 깎는 절삭 공구의 힘)을 회복하여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주방용 칼입니다

날 후면 각도를 특수하게 설정하고 표면 티타늄 코팅을 실시하여 내마모성을 증가시켜 절삭력과 내부식성이 뛰어납니다.

또한 날 마모시 한쪽면만 연마함으로써 간편하고 절삭력도 더 뛰어나며, 일반 제품보다 연마두께를 얇게 가공하여(0.5~0.2m/m) 초기 절삭력이 매우 좋습니다.

또한 표면 티타늄 코팅은 HRC 70이상, 고강도 표면 코팅 층(0.05mm 두께)을 형성하므로 녹 발생이 없어 아주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전체적으로 디자인이 미려하고 깔끔한 이미지라서 어떤 주방에라도 잘 어울리는 디자인이며, 표면 티타늄 코팅의 느낌이 더욱 깔끔함을 더해 줍니다.

또한 한쪽면만 날을 세우는 방법으로 아주 간편하고 절삭력도 더 뛰어납니다. 처음 사용했을 때의 절삭력도 매우 우수하고 1달 정도 사용한 후에도 처음 절삭력과 차이가 없는 우수한 절삭력을 보여주고 있어 절삭력이 오래 유지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사용자의 편리를 고려한 손잡이 디자인으로 장시간 요리시에도 손이 피로하지 않도록 해 줍니다.


칼꽂이는 고급 비취목을 시용하여 국내 목공장인의 손으로 만든 칼집이며, 반 영구적인 다이아몬드 샤프너가 부착되어 누구나 손쉽게 칼을 갈아쓸 수 있습니다.

평소에 주방에서 사용하던 칼이 무뎌져서 잘 들지 않을 때는 난감할 경우가 많았는데 칼꽂이에 샤프너가 장착되어 있어 손쉽게 칼을 갈아쓸 수 있으므로 더욱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하기 편리하고 절삭력이 우수한 킹산업 한쪽면만 날 세우는 주방용 칼로 더욱 편안하게 요리를 해 보시기 바랍니다.

한쪽면만 날 세우는 주방용 칼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홈페이지(http://www.king-knife.co.kr)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