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초미인/해초미인 123은 생(生)다시마가 98% 함유된 알칼리성 웰빙다이어트 식품으로 칼슘을 비롯한 건강유지에 필요한 필수 미네랄을 듬뿍 함유하고 있어 다이어트를 하고 싶은 분들에게 효과적인 다시마 국수입니다.

알칼리성 해조 식품인 다시마 국수는 육류섭취가 많은 현대인들의 영양의 균형을 잡아줄 수 있는 식품이며, 저칼로리 식품으로 다이어트, 변비, 당뇨 등의 보조식품으로 주목받고 있고, 특히 방부제, 색소, 전분, MSG 무첨가 식품으로 삶거나 조리할 필요가 없는 미래지향적 웰빙 식품입니다.

삶지 않고 바로 먹을 수 있는 제품이라 아이스박스에 아주 잘 포장이 되어 있습니다.


간단히 1인분씩 먹을 수 있도록 포장이 되어 있어서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제품을 개봉하면 아래에 보시는 것과 같이 면과 함께 김스프, 참기름, 그리고 비빔 소스가 함께 들어 있습니다.
 
면을 개봉해서 면에 있는 물을 따라 버리시고 각종 스프, 소스 그리고 참기름과 함께 비벼서 드시면 아주 훌륭한 다시마 비빔국수가 완성이 됩니다.


다시마에는 카로틴 류, 크산토필 류, 엽록소 등의 여러가지 색소 외에 탄소동화 작용으로 만들어지는 마니트, 라미나린 등의 탄수화물과 세포벽의 성분인 "알긴산"이 많이 들어 있고, 요오드, 비타민B2, 글루탐산 등의 아미노산이 들어 있습니다.

다시마의 미끈거리는 성분이 바로 "알긴산"인데, "알긴산"은 장 속에서 콜레스테롤, 염분 등과 결합해 변과 함께 배설이 되므로 콜레스테롤 수치와 혈압을 내리는 효과가 있으며, 혈전이 생기거나 콜레스테롤이 합성되는 것을 막는 등 고혈압과 동맥경화를 직, 간접적으로 예방하는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해초미인은 이렇게 우리 몸에 좋은 다시마를 아주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새로운 방법입니다. 

향후 해초미인을 직접 먹어보고 그 맛과 효과에 대하여 자세히 말씀드리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해초미인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홈페이지(http://www.mireem.com/)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