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늘 절편과 다진 마늘 양념은 요리를 하는데 있어서는 반드시 필요한 재료이지만 실제로 마늘로 절편을 만들고 마늘을 다져서 양념을 만들기는 여간 번거롭고 힘든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그러나 솔텍엔지니어링의 마늘조리기만 있다면 이런 번거로움 없이 식사를 하는 도중에도 마늘 절편을 간단히 만들 수 있습니다.

마늘, 생강, 양파등을 넣고 뚜껑으로 눌러 주기만 하면 절편이 완성이 되고, 뚜껑을 닫고 돌리기만 하면 다져진 마늘양념이 만들어 집니다.

너무 쉽고 간단하게 마늘 절편과 다니 마늘 양념이 만들어져서 그 동안 고생해서 만들었던 것이 너무 허무하게 느껴지기까지 합니다.


아래에서 실제 제품을 자세히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부피도 작고 모양도 예뻐서 주방에 놓아 두기만 해도 좋을 것 같은 외관입니다. 투명한 재질이라 다른 제품에 비하여 위생적이고 마늘조리기 안에 있는 마늘의 상태를 살펴볼 수도 있어 마늘을 다질때에 유용할 것 같습니다.


위 사진의 왼쪽이 마늘 절편기 입니다. 마늘을 넣고 뚜껑으로 눌러 주기만 하면 아주 간단히 절편이 완성됩니다.

다음으로 사진 오른쪽이 마늘을 다지는 용도로 사용되는 곳입니다.

절편을 만든 마늘을 넣고 윗뚜껑의 침봉이 마늘을 1차 분쇄하도록 누르면서 꾹 닫습니다. 그리고 힘을 주어 상, 하 형 날이 마늘을 2차 분쇄하도록 교차하여 돌려주기만 하면 마늘이 다져지게 됩니다. 물론 회전수가 많을수록 마늘이 곱게 다져집니다.


솔텍엔지니어링의 마늘조리기만 있으면 이제 밥을 먹거나 삼겹살을 구워 먹다가도 아주 간단히 마늘 절편을 만들어 먹을 수 있고, 요리에 필요한 다진 마늘 양념도 쉽고 편안하게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앞으로 마늘조리기를 이용하여 마늘절편을 만들고 다진 마늘 양념을 만들어 본 후 추가로 포스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솔텍엔지니어링의 마늘조리기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홈페이지(http://www.soltecheng.co.kr)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