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esyLaw.com / 공인노무사 / 행정사 한 방에 합격하기



반응형
미리온 자동책갈피 수지인은 흔히 볼 수 있는 책갈피와는 다른 간단하지만 아주 편리한 기능을 제공하는 제품입니다.

현재 특허 출원중인 상품으로([특허출원 : 자석형 자동 서표 (출원번호 : 10-2008-0097437)]) 시리즈로 출시 중이며, 초기에 책 표지 날개부에 책갈피가 부착된 것을 시작으로 하여 스티커형 수지인과 자석형 수지인(수지인M)을 제조하였으며, 조립형 수지인 등을 기획 중에 있습니다.

자동책갈피 수지인M의 이전 제품인 스티커형 자동책갈피는 대형인터넷 서점에서 책 관련 상품 및 기프트 코너에서 판매 랭킹 1위를 기록한 적도 있어 상품으로의 가치를 인정받았으며, 이에 힘입어 대형 인터넷 서점의 이벤트 상품으로 사용되어 광고용 상품으로서의 가치도 입증된 바가 있습니다.

수지인은 손이 종이에 남기고 간 자취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으며, 그 이름이 의미하는대로 독자가 책을 읽는 동안 손이 종이를 남기고 간 자취를 자동적으로 표시해 줍니다.


위 사진 왼쪽에 보이는 것이 자석입니다. 자석을 이용하여 수지인을 책에 고정시키고 오른편에 있는 날개 부위가 읽은 부분을 자동으로 표시해 주는 방식입니다.


모양도 깔끔하고 보기 좋아서 책에 부착을 하면 악세사리와 같이 포인트를 주는 효과도 있을 것 같습니다.

자석 부분을 이용하여 현재 읽고 있는 페이지 보다 200여 페이지 뒷쪽에 수지인을 고정시키고 현재 읽고 있는 페이지에 서표 부위를 위치시킨 후 사용을 하면 책장을 넘겨도 자동으로 읽고 있는 페이지가 표시됩니다.

간단하지만 아주 편리한 자동책갈피 수지인에 대한 보다 더 많은 정보는 (주)미리온 홈페이지(http://www.mirion.co.kr)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기타 자동책갈피 제품 참조
편리한 자동책갈피, 저절로 읽은곳이 표시되는 페이지체크
읽은 곳이 자동으로 표시되는 편리한 자동책갈피, 페이지체크
반응형


Commen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