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esyLaw.com / 공인노무사 / 행정사 한 방에 합격하기



반응형

캘린더에 명심보감이 들어있는 탁상 긍정카렌다, 사무실이나 학생의 책상 위에 놓아두면 우리의 시선을 가장 많이 받게 되는 캘린더에 명심보감의 주옥같은 문구를 넣어 우리의 메마른 마음을 일깨워주고 잘못된 됨됨이를 바로잡아주는 제품입니다.

이미 1차 리뷰(명심보감이 들어 있는 탁상용 카렌다, 탁상 긍정카렌다)를 통하여 제품에 대하여 자세히 설명해 드린 바 있으므로 제품에 대한 기본적인 설명은 1차 리뷰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차 리뷰 : 명심보감이 들어 있는 탁상용 카렌다, 탁상 긍정카렌다


오늘은 탁상 긍정카렌다에 있는 명심보감 문구 하나 가운데 술자리가 잦은 직장인들이 꼭 알아야 할 문구 하나를 소개해 드립니다.

캘린더 상으로는 3월달의 첫번째 문구입니다.

술 취한 가운데 말이 없음은 참다운 군자요, 재물에 대하여 분명함은 대장부이다.
酒中不語는 眞君子요 財上分明은 大丈夫니라
주중불어    진군자    재상분명   대장부


술만 먹으면 정신을 잃고 무슨 말을 했는지 기억이 안나서 다음날 매번 후회를 하는 많은 사람들이 새겨 들어야 할 말인 것 같습니다.

만일 우리 직장인들의 책상 위에 이 탁상 긍정카렌다가 있다면 모든 직장인들이 적어도 1년에 몇번은 이 문구를 보게 될 것이고 그렇다면 적어도 그날 만이라도 "술 취한 가운데 말이 없음은 참다운 군자"라는 명심보감의 말씀을 몸소 체험할 수 있을 것입니다.

명심보감이 들어 있는 탁상용 캘린더, 탁상 긍정 캘린더, 우리 책상에 꼭 있어야 할 우리 마음의 양식입니다.
반응형


Commen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