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안에 코를 고는 사람이 있으면 본인은 물론이고 가족들도 무척 괴롭습니다.

쉴새 없이 골아대는 코로 인해 편안히 잠을 잘 수 없는 것은 물론이고 이로 인해 고혈압, 당뇨, 심장병 등 각종 성인병의 위험이 증가하기도 합니다.

 

네버노즈는 이렇게 위험한 코골이를 예방하고 감소시켜 줄 수 있는 제품입니다.

간단히 분사할 수 있는 작은 용기에 담겨 있는 제품으로 취침전에 코에 분사하기만 하면 코골이가 감소하고 예방이 되는 제품입니다.

 

코를 고는 사람이 가장 곤란할 때는 단체 여행이나 회사의 워크샵 또는 출장시에 여러 사람들과 한방을 사용하면서 코를 심하게 골아 다른 사람들에게 피해를 줄 때입니다. 위 사진에서 보시듯이 네버노즈는 50ml의 스프레이 제품으로 작고 휴대하기가 좋아 이 경우에도 항상 휴대하고 있다가 잠자리에 들기 전에 살짝 뿌려만 주면 됩니다. 물론 필요에 따라 밤 동안 여러 번 사용을 하셔도 됩니다.


 

사용하는 방법은 취침전에 머리를 뒤로 젖힌 상태에서 각 콧구멍에 분무기를 넣고 1회 분사를 한 후에 입을 다물고 크게 호흡을 하면 됩니다.

 

직접 사용을 해 본 결과 주위 사람들로부터 확실히 코고는 소리가 작아졌다는 평을 들었고 개인적으로도 확실히 잠을 편하게 자서 그런지는 몰라도 피로가 확연하게 줄고 아침에 개운하게 일어날 수 있었습니다.

 

그 동안 코를 많이 골아서 다른 사람들에게 피해도 많이 주었고 가족들은 물론이고 단체여행 등과 같이 여러 사람들과 함께 숙소를 사용하게 될 때에 다른 사람들에게 너무 미안한 마음이 많았는데 네버노즈를 통해서 어느 정도 코골이를 줄일 수 있다는 것에 대하여 너무 기쁘게 생각합니다.

네버노즈를 계기로 운동을 많이 해서 체중도 줄이고 음주도 줄여서 코골이를 완전히 없애 볼 계획입니다.

작지만 큰 효과의 네버노즈는 코고는 사람들에게 꼭 필요한 제품이라고 생각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