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의 각종 데이터 파일이나 이미지 또는 동영상 파일들을 간단하게 보관하여 휴대하기 위하여 많이들 이용하는 것이 USB메모리 입니다.

그러나 이 편리한 USB 메모리에도 치명적인 단점이 존재합니다.

바로 보안에 취약하다는 것입니다. 보안이라고 해야 별게 아니고 그냥 책상위에 놓아 둔 USB 메모리를 아무나 가져다가 PC에 꽂기만 하면 USB메모리 안에 있는 정보가 모두 공개된다는 것입니다. 어떻게 보면 저장장치라는 USB메모리 특성상 당연한 일일 것입니다.

그러나 이 당연하다고 생각하는 불편함을 개선한 제품이 있습니다. 비밀번호 잠금 장치가 있는 보안 USB 메모리 '락키'라는 제품입니다.

(주)화이트클라우드(http://www.whitecloud.co.kr)라는 회사에서 만든 제품으로 USB메모리에 번호키를 적용하여 비밀번호를 설정할 수 있도록 한 아이디어 제품입니다.


바로 위 사진에서 보시는 바와 같이 크기나 모양은 일반적인 USB메모리와 다를 바가 없습니다.

그러나 전면에 보시는 것과 같이 숫자키가 적용이 되어 있는 점이 바로 다른 USB와 락키의 다른 점입니다. 제품 전면에 있는 숫자키로 원하는 비밀번호 4자리를 화살표 방향과 어긋나게 맞춰서 사용을 하면 됩니다.

비밀번호를 설정하는 방법은 우선 위의 방법으로 비밀번호를 정한 후에 PC의 USB포트에 제품을 연결을 하고 제품의 램프가 깜빡거릴때 제품 측면의 엔터키를 누르면 비밀번호 설정이 완료 된 것입니다.

사용후에 다시 번호키를 불규칙하게 설정해 놓아 잠금 상태로 놓고 다음에 사용할 때에는 번호를 맞춰서 PC에 연결하기만 하면 됩니다.

제품의 번호키와 각 구성 부분에 대하여 상세히 설명을 드리고자 자세한 사진을 많이 촬영 하였으나 일반 똑딱이 카메라의 한계로 인하여 사진이 잘 나오지 않아 부득이 더 이상 올리지 못하였습니다.

따라서 본 체험단 활동은 제품에 대한 틀에 박힌 리뷰보다는 홍보에 전념하여 블로그 및 트위터,요즘, 미투데이를 통하여 최대한 홍보를 해 드리고자 합니다.

최고의 제품에 최고의 홍보로 보답하겠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