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개념 신개념 탈착식 컴퍼스 자, 올뉴 컴퍼스는 기존의 컴퍼스와는 달리 원하는 형태로 조립 및 사이즈 조절이 가능한 제품으로 기존의 컴퍼스가 그릴 수 없었던 큰 원이나 작업물을 그릴 수 있습니다.

올뉴컴퍼스의 내용물은 중심축 1개와 가이드 2개, 흡착판 1개, 알루미늄 자 30cm, 15cm 각 1개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각각의 가이드에 지지대와 펜을 꼽고 자에 탈착하면 간단히 완성이 되므로 초등학교 저학년생도 아주 쉽게 조립을 할 수 있습니다.


기존에 우리가 알고 있던 컴퍼스와는 사뭇 다른 모양이지만 보는 순간 왜 이런 생각을 하지 못했을까 하는 생각이 들 정도로 외관상으로만 봐도 사용하기에 아주 편리할 것 같은 제품입니다.


사진의 맨 위에 놓여져 있는 것이 중심축이고 좌측에 흡착판과 그 옆에 2개의 가이드가 보입니다.

우선 가이드 제품 2개의 홈 부위에 알루미늄 자를 맞춰서 부착을 하고 중심축과 필기구를 끼우기만 하면 제품 조립이 완성됩니다.

사용하실 때에는 바늘 안전장치 CAP을 위로 회전하여 돌려서 사용을 하면 되고, 보드판, 유리 및 철판, 석판 사용시 흡착판을 부착한 후에 줌심축을 삽입하여 사용을 하면 됩니다.


별로 힘을 들이지 않아도 원이 아주 잘 그려질 뿐만 아니라, 자를 이용한 제품이기 때문에 원하는 사이즈의 원을 아주 편리하게 그릴 수 있습니다.

직접 사용을 해 보니 별로 힘을 들이지 않아도 아주 부드럽게 원이 그려지며 원을 그리는 도중에도 컴퍼스 크기가 견고히 유지가 되어 깔끔한 원을 그릴 수 있습니다.

올뉴컴퍼스는 시각적인 디자인측면에서도 아주 뛰어난 제품임은 물론 안전을 생각한 디자인도 아주 뛰어납니다.

모든 제품에 모서리나 날카로운 부분이 없어 사용시 다칠 위험이 없으며 특히 컴퍼스를 고정하는 바늘까지도 캡 형태로 보호가 되어 있어 사용하지 않을 때에는 돌려만 놓으면 다칠 위험이 전혀 없습니다.


기존 컴퍼스의 고정관념을 바꾼 획기적인 제품이자 사용하기 편리하고 안전한 신개념 원터치 탈착식 컴퍼스 자, 올뉴 컴퍼스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홈페이지(http://c2wo.net/)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