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껏 멋을 부리고 외출을 했다가도 심술궂은 바람으로 인해 머리가 온통 엉클어져 스타일을 구긴 경험이 있는 분들은 강력한 세팅력을 가지고 있는 왁스 제품을 많이 찾습니다.

저 역시도 머리카락에 힘이 없고 윤기가 없어서 이런 왁스 제품을 많이 그리고 자주 이용합니다.

그런데 항상 걱정이 되는 것이 이런 강력한 세팅력의 제품을 많이 사용하면 모발이나 두피가 손상되지 않을까 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항상 번들거림 없는 강력한 세팅력은 기본이고 거기에 더하여 두피와 모발을 보호하고 트러블을 예방할 수 있는 제품이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해 왔습니다.

이런 조건에 만족하는 제품이 오늘 소개해 드리는 리스킨 헤어스타일 솔루션왁스 입니다.

라스킨 헤어스타일 솔루션 왁스는 강력한 헤어스타일을 연출하는 하드크림 타입과 부드럽고 자연스러운 헤어스타일을 연출하는 소프트 젤 타입 두가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두피와 모발을 건강하게 보호하면서 완벽한 헤어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제가 체험한 제품은 와일드한 헤어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하드타입의 제품입니다.

특허(제10-0820010)받은 그리놀(GREENOL) 허브 콤플렉스의 두피보호 및 항산화 효과로 외부 열, 자외선 등의 외부 자극으로부터 두피와 모발을 보호해 주며, 촉촉하고 건강하게 가꾸어주고, 번들거림 없는 사용감과 매트한 마무리감의 강력한 세팅력으로 24시간 스타일을 유지시켜줍니다.

 

직접 제품을 사용해 본 느낌은 상당히 깔끔하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보통 강한 세팅력의 제품을 사용할 경우 모발에 자극도 심하고 뻣뻣한 느낌도 많이 드는데 이 제품은 모발과 두피에 자극이 거의 없어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샴푸시에 잔여물이 남지 않고 전혀 이물감이 없이 깨끗하게 씻어지므로 두피와 모발에 자극이 전혀 없습니다.

하드 크림 타입의 헤어스타일 솔루션 왁스는 모발에 탄력이 없어 스타일을 잘 만들지 못하는 분, 두피가 민감하여 함부로 스타일링 제품을 사용하지 못하시는 분들이 사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와일드한 헤어스타일 연출을 위한 프리미엄 왁스, 리스킨 헤어스타일 솔루션왁스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홈페이지(http://www.reskin.co.kr)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