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보험은 날이 갈수록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

이는 과거에 비해 사람들의 암 발병률은 높아졌기 때문이다. 그러나 의료기술이 발전하면서 암의 치료가능성이 높아지고 있기 때문에 암은 조기에 발견해서 치료만 한다면 더 이상 불치병이 아닌 치료 가능한 질병이다.

하지만 암의 치료비는 경제적 부담을 초래할 만큼 큰 금액이 필요하다. 따라서 만약에 생길 수 있는 암일 치료하기 위해 미리 대비하자는 생각이 높아지고 있다.

자료제공 : 최저가 민영의료보험추천 보험비교사이트 보험비교닷컴(http://inr.kr/)



암보험은 암으로 인한 치료 자금을 중점적으로 보장하는 상품이다. 암 진단 시나 치료 시, 수술시 등의 치료자금은 물론이고 암으로 인한 요양비나 암으로 인한 사망 시 보험금, 암 예방을 위한 건강관리 자금까지 지원해주는 상품도 있다.

암보험의 보험 기간은 대부분의 상품이 10년 이상의 장기상품이다. 가입연령은 대체로 15세 이상이며 일반적으로 나이가 많으면 가입이 제한될 수 있고 나이가 많으면 보험료가 크게 오르기 때문에 일찍 가입하는 것이 유리하다. 또한 암보험은 대체로 보험 계약일로부터 90일이 지난날의 다음날부터 보장받을 수 있기 때문에 가능하면 빨리 준비해서 대비하는 것이 좋다.

암보험의 주요 보장 내용은 매우 다양하다. 암 진단 시 받을 수 있는 암 진단 급여금, 수술시 1회당 받을 수 있는 수술 급여금, 암으로 4일 이상 입원 시 받을 수 있는 입원 급여금, 암 치료 목적으로 병원 통원 시 받을 수 있는 통원 급여금, 일정 기간 이상 계속 입원할 경우 받을 수 있는 간병비등이 있다.

이러한 보장들은 암보험 상품별로 조금씩 차이가 있기 때문에 여러 상품을 꼼꼼히 비교해 보고 가입해야 한다.

■의료실비보험이란 질병보험, 상해보험, 질병보험, 종합보험, 의료보험, 건강보험, 암보험, 어린이보험, 운전자보험, 태아보험 등을 말하며 보험비교닷컴과 같은 인터넷보험에 상담문의를 한다면 보험금 수령 방법,보상방법 등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 보험가입은 모든 보험사 상품을 종합적으로 비교해서 실비보험추천 및 실비보험비교해 주는 의료실비보험비교사이트를 통해 알아보는 것이 좋다.

보험은 1개보험사 상품을 판매하는 보험회사가 있는 반면 보험몰형태로 각 보험사 보험을 종합분석하여 의료실비보험추천 해 주는 보험비교닷컴(http://inr.kr/)과 같은 보험비교견적사이트가 있다. 자세한 상담은 홈페이지에 있는 상담신청을 통해서 간편하게 받으실 수 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